본문 바로가기
Celeb.

고현정, 판교 지방시 팝업 스토어 오픈 행사에 블랙앤화이트 올드머니룩으로 등장

by 바르베라 2024. 2. 15.

 

 

 

2월 15일 오늘,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지방시(GIVENCHY)의 팝업 스토어 오픈 행사가 판교의 현대백화점에서 열렸습니다.

이 행사에는 여러 유명인사들이 참석했지만, 특히 배우 고현정의 등장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고현정은 절제된 테일러링의 화이트 블레이저 재킷과 언발란스 컷팅의 블랙 스커트를 매치해,

블랙앤화이트 올드머니룩으로 판교 백화점을 찾았는데요. 고현정은 나이를 거스르는 미모로 이날 옷차림이 더욱 돋보였습니다.

또한 고현정이 착용한 팬츠 부츠는 마치 부츠 위에 바지를 걸친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이번 지방시 팝업 스토어는 오는 29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곳에서는 지방시만의 헤리티지와 심플한 라인을 느낄 수 있는 뉴 엘레강스(New Elehance) 테마의 아름다운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으며 지방시의 대표 백 컬렉션인 부아유(Voyou Chain)와 샤크락부츠(Shark Lock Boots)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고현정의 블랙앤화이트 올드머니룩과 지방시의 독특한 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판교 현대백화점에서 개최되는 지방시 팝업 스토어에서 직접 확인해 보세요!

 

 

 

 

 

댓글